영진어묵


영진어묵
업체명   영진어묵
소재지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평로 10(장림동)
대표자   박대찬
개업년월일   1966.10
종업원수   40명
직전년도 매출   65억
주요생산품   어묵
대표브랜드    
홈페이지   http://www.youngjinfood.co.kr/

 

대표이사 박 경 수

창업주(초량영진어묵대표) 박 경 수

영진어묵은 1966년 부산 동구 초량동에서 시작해 아직도 그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부산의 정통 어묵 식품 브랜드입니다.

오랜 세월 가업을 이어온 제조 노하우는 아직도 변함없이 지켜지고 있으며,
각종 언론과 입소문을 통해 부산의 참맛으로 50여 년 세월을 고객과 함께하였습니다.
특히, 생존하는 유일한 어묵 기술자이자 창업자인 박경수 초량영진어묵사장은 좋은 생선살을 선별해 지금도 매일같이 70중반의 연세에 수제어묵을 몸소 생산하고 레시피를 개발하고 있을 정도로 그 열정을 인정받았습니다.

50여 년의 세월 동안 수많은 부산 어묵집이 생겨났지만, 아직도 초량시장의 원조 어묵 하면 영진어묵을 꼽고 있으며, 부산의 명물로 꼭 찾아오는 관광명소입니다.

1994년에는 제 2공장을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건설하여 더욱 현대적인 환경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영진어묵을 전국 각지에서 맛볼 수 있도록 물류, 택배 배송하고 있습니다.

거창한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알려진 50년 전동의 부산 영진어묵!
앞으로도 그 전통의 맛을 고집스럽게 지켜갈 것이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970년대
  초량시장에 터를 잡다.
동구 초량동 224 초량시장에서 초량성당에 오르는 현재의 자리에서 터를 잡고 본격적으로 어묵 장사를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   부산어묵 시장을 주름잡다.
새벽 3시에 시작해 밤 11시까지 공장을 돌리는 일이 다반사일 정도로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   장림공장을 설립하다.
1993년 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어묵 생산을 하기 위해 장림동에 제 2공장을 건립하였습니다.
     
현재   영진어묵은
최신시설로 교체하여 HACCP 인증을 받은 장림공장은 전통의 방식을 고집하는 것은 물론 수십 여년의 노하우를 담은 수제 어묵을 동시에 생산하여 전국 각지에 영진어묵을 물류, 택배 배송하고 있습니다.

특장점

  • 철저한 위생관리의 HACCP 시스템
  • 오랜시간 이어져 내려온 전통 방식의 노하우를 따라 어묵을 생산합니다.
  • 높은 비율의 어육, 신선한 재료로 진짜 어묵을 만듭니다.
  • 찐어묵, 구운어묵, 튀김어묵 등 3가지 어묵 종류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당일생산, 배송으로 더욱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영진어묵

영진어묵(초량공장)

영진어묵

영진어묵(장림공장)

브랜드 로고

박씨네요리평

박씨네요리평

고급모듬(어묵탕용)

고급모듬(어묵탕용)

 

철죽찐어묵,매화찐어묵

철죽찐어묵,매화찐어묵

구운어묵(大)

구운어묵(大)